작성자 : cw4196

소비자가 원하는 검색을 위한 글쓰기, 소비 키워드 3단계 전략 #유효키워드

안녕하세요. 개발자 최원입니다.​이번 글에서는, 지난 시간에 다룬 네이버의 알고리즘과 SEO 기법들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블로그 제목 및 본문을 작성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해당 내용은, 개인적으로 수집한 통계와 사례를 바탕으로 소개하는 정보로, "상대평가" 개념의 순위 노출 기준에 의해, 모든 경우의 수를 만족할 수는 없다는 사실을 참고하시며 읽어주시기 바랍니다.네이버의 알고리즘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나요?네이버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입력한 "키워드"라는 제한된 정보들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분석하고,이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 순위(상대평가)를 결정하고 있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생산자는 키워드를 활용해 어떠한 주제/목적의 글을 생산하고 있는가""소비자는 키워드 검색결과에서 어떤 콘텐츠를 주로 소비하는가""소비자는 키워드 검색결과에서 어떠한 정보를 얻길 원하는가"위 3가지의 기준을 명확하게 알고 글의 구성과 문맥, 등장하는 키워드들을 설계하게 된다면, 더욱 유연한 방식의 채널 성장이 가능하게 됩니다.이 내용을 본격적으로 설명하기에 ...

로딩중... 초 뒤 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