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w4196

상위 노출을 위한 SEO, 출처 신뢰도를 성장시키는 방법 #콘텐츠확산 #지속적생산 #콘텐츠평가

안녕하세요. 개발자 최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 블로그와 인플루언서의 순위 지표에 활용되는 C랭크에 대한 내용 중,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 되는 콘텐츠 확산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고자합니다. 단순한 원리에 의한 콘텐츠 확산을 통해 여러분의 채널의 출처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신뢰도란 무엇인가? 출처 신뢰도란, 불특정 다수가 활동하는 온라인 공간에서, 사이트 도메인 또는 작성자에 의한 신뢰도 평가를 의미하는 지표입니다. 전 세계의 검색엔진은, 각 콘텐츠에 대한 출처 신뢰도를 계산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여, "믿을 수 있는 콘텐츠", "신뢰할 수 있는 창작자" 등을 우선으로하여, 노출도에서 우선도를 가질수 있는 특징을 부여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콘텐츠 AI 추천", "네이버 스니펫", "구글 스니펫" 등의 서비스가 이를 기반으로 하여 운용되고 있습니다. 출처 신뢰도 평가에 대한 기초 이 콘텐츠는 "내가 원하는 정보를 주고 있는가?" "다른 사람들의 평가가 어떠한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

로딩중... 초 뒤 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