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최원의 정보공유쇼

창작자와 상생하는 소셜 매거진, 모두의오늘 스타트멤버 모집

안녕하세요. 개발자 최원입니다.

약 1년간 준비해온 새로운 개념의 창작자 소셜 매거진 플랫폼 "모두의오늘"을 소개합니다.

현재 매거진 출범 및 시작을 위해 창작물을 기고해주실 스타트멤버를 모집중에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모두의오늘 창작자센터"를 통해 콘텐츠를 기고해주세요. 참여비용은 무료입니다.​

여러 채널을 동시운영하는게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더더욱 자유롭게 기고해주세요.

모두의오늘이 창작자분들 대신 콘텐츠를 사방팔방 소개해드리고 방문자로 만들어드립니다!​

모두의오늘은 창작자와 함께하는 성장을 추구하며,

큐레이션 과정을 통해 창작자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모두의오늘에 대해

수 만명 이상의 네이버 플랫폼 창작자에게 신뢰받고있는

마케팅하는 20년차 개발자, "개발자 최원(네이버 블로그)"이 다양한 마케팅 지식과 개발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1년간의 기획과정을 거쳐 출범하게 된 소셜 매거진 플랫폼입니다.

또한, 더욱 신뢰할수있는 플랫폼으로서 창작자분들께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사업자 등록과정을 거쳐 정식 사업으로서 시작하였습니다.

모두의오늘의 차별화된 윈윈전략

타 유사 매거진 서비스들은 창작자의 콘텐츠를 그대로 인용하여 성장을 함에도 불구하고, 정작 생산활동을 하고 있는 창작자들의 채널성장에 도움을 주지않고, 자신들의 채널만 성장하는 이기적인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모두의오늘은 이러한 비대칭성장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바탕으로하여, 콘텐츠를 제공해주신 각 창작자의 채널로의 실제 유입을 만들어내는 형태의 공동 성장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모두의오늘에 참여하면 수익이 발생하나요?

모두의오늘은 메거진 자체의 광고주 계약 등 수익활동이 발생하면, 이에 대한 창작자 모집과정을 통해 참여하시는 창작자분들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SNS 체험단 및 기자단 마케팅 시스템을 인용하여 개선된 모델을 적용중입니다.

출범 직후인 만큼, 당장에는 수익이 저조하더라도 다양한 참여이벤트를 통해 창작자분들께 소정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모두의오늘의 창작자 참여는 어떻게 하나요?

모두의오늘의 창작멤버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밴드 "모두의오늘 창작자센터"의 미션활동에 참여만 하시면됩니다.

모두의오늘 큐레이터센터에서 활동 중인 콘텐츠 큐레이터분들의 선정과정을 통과하신 분들의 콘텐츠는, 모두의오늘의 콘텐츠에 적합한 모든 노출경로에 소개됩니다.

이 과정에서 원본출처(링크주소)등이 명시되고, 모두의오늘 구독자 분들이 직접 창작자의 채널에 방문을 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창작자분들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매거진 모두의오늘을 통해

참여해주시는 여러분의 창작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모두의오늘 대표, 개발자 최원 드림.

📬 창작자문의 - [email protected]

📬 광고주문의 - [email protected]

Recommend Stories